11월 2016

문체부에서 주간지로 발행되는 위클리 공감에서 기획 취재 내용중 히든 챔피언을 소개하는 섹션에 저희 삼동이 소개되었습니다.

이번 소개 내용중 2018년 유럽 공장 설립 소개는 물론 대전 연구소에서 개발중인 MgB2 초전도체, 자동차용 에나멜 소형 각선 생산 등과 같은 저희 삼동의 미래 비전에 대한

기사도 함께 기재되어 있습니다.

위클리 공감 2016년 11월 5주차 발행지 PDF 파일을 다운 받으시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어 PDF 파일을 다운 받으시기 바랍니다.

http://www.korea.kr/gonggam/download.do?fileId=01InWx0EDGJMP000

위클리 공감 홈페이지 

삼동의 미국공장이 있는 테네시주의 로저스빌 과 조지아 주의 웨인스 보로의 지역 신문에서 저희 삼동의 유럽진출 및 조지아공장의 영업중단 및 자원 재배치와 관련된 내용이 보도 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본문을 참고하시거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thetruecitizen.com/news/2016-11-02/Front_Page/Sam_Dong_shuts_down_operations_in_Waynesboro.html

감사합니다.

16년 11월 15일

(주)삼동 연구소는 한국 기초 과학지원 연구원의 최세용 박사팀으로 부터 대량의 초천도 소재의 임계 전류 특성 시험 평가 분석 장치 및 기술 이전 협약을 진행하였습니다.

이기술의 이전으로 초전도 선재의 임계 전류 특성을 정확히 평가 분석할수 있어 초전도선 신뢰성 확보와 대량 양산 체제의 조기 구축에 밑바탕이 될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초지원(연)은 기술 이전 이후에도 다양한 공정 기술 개발과 응용분야 추가 기술 지원을 제공할 예정으로 초전도선재 기술을 선도하는 기업이 될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11월7일

 

금일 주식회사 삼동은 유럽시장 진출과 경영 효율화를 위한 유럽내의 연속전위권선(CTC) 및 절연권선 생산공장설립 계획을 발표합니다.

 

당사는 지난 20여년간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연속전위권선을 제조 공급하여 왔으며, 높은 수준의 품질과 서비스를통하여 유럽 기반 변압기 제조사들과 견고한 신뢰관계를 구축하여 왔습니다. 또한 현지에서의 긴밀한 협력을 통한 시장 선도 기술의 개발과 Just-in-Time 공급 실현을 위한 고객의 요구가 계속되어 왔습니다.

이에 당사는 유럽 시장 진출및 경영 효율화를 도모하기 위하여 2016년말까지 미국 조지아 주에 소재한 연속 전위 권선 공장의 영업을 중단하고, 유럽법인과 미국 테네시법인으로의 경영자원 및 생산설비 재배치를 계획하고 있습니다.